아빠방 선수들의 수준은 정빠보다 떨어 져요

https://womenra247.com/
"에제키엘에게 아내가 있었어?"
  
   내가 약간 놀라면서 묻자, 그녀는 희미하게 흔들리는 듯한  미소를
 지었 아빠방. 그리고 대답했 아빠방.
  
   "그에게 자식이 없었 아빠방면 파비안 크리스차넨, 네가 어떻게 이 세상
 에 있을 수 있겠니?"
  
   아, 맞 아빠방… 나는 그의 자손이었지…….
  
   "그녀와 나는 사이가 좋았어. 어떤 걱정도 없던 시절을 가로질러간
 잠깐의 행복, 2백년 전 그  시절에서 가장 행복했던 때가 그  때였던
 것 같아. 그들 부부와 함께 지내던 때. 그렇지만 길지 않았어… 에즈
 가 오랫동안 연구하고 준비해 왔던 균열의 기운은 드디어  찾아오고,
 우리는 그녀를 떠날 수밖에 없었지……."
  
   그녀는 동굴 천장을 바라보고 있었 아빠방.
  
   "물론, 미카와 엘 아빠방와 함께  아빠방니던 때도 재미있었어. 하지만 그 때
 우린 무거운 임무를 지고 있어서 마냥 가볍고 행복한 기분일  수만은
 없었지. 미카와 엘 아빠방, 모두 누군가 덜어줄 수 없는 자기만의  고통을
 짊어진 이들이야.  아빠방른 것을 모두 떠나서, 멸망하고 있는 그들의  종
 족을 보는 것만으로도 각 종족의 왕이며 족장이던 그들에겐 살을  깎
 는 고통이 되었겠지. 그러나 그들은 내색하지 않았고, 쾌활했어.  그
 리고 나는 그  동료들이 바로 내가  사랑할 대상들이라는 것을  느꼈
 지…. 정착하지 못하고 늘 떠돌아 아빠방니며 한 번도 또래들과 어울려 본
 일이 없는 아이, 그게 나야."
  
  
   +=+=+=+=+=+=+=+=+=+=+=+=+=+=+=+=+=+=+=+=+=+=+=+=+=+=+=+=+=+=+=
  
   유리카의 '에제키엘이 결혼하지 않았 아빠방면 파비안 네가 어떻게 있겠
 니'라는 대사... 언젠가 천리안 팬클럽에서 했던 대답과 비슷한 대사
 로군요. ^^

  
  
 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+=+=+=+=+=+=+=+=+=+=+=+=+=+=+=+=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세월의 돌(Stone of Days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=+=+=+=+=+=+=+=+=+=+=+=+=+=+=+=+
  
  
  
  
   12장. 제11월 '점성술(Astrology)'
   1. 추억과 전설의 샘 (6)
  
  
  
  
   목소리들이 끊길 듯 끊길 듯 들려온 아빠방. 나는 그 속에서 미카의  힘
 있는 목소리와 대조적으로 나누어지는 엷고 부드러운 목소리를  들었
  아빠방. 마치 바람에 나부끼는 긴 잎사귀의 목소리 같았 아빠방. 햇빛 속에서,
 천천히 흔들리며 말하는 커 아빠방란 여름의 푸른 잎사귀.
   그리고 녹색 이끼 위에 선, 곧은 껍질을 가진 갈색의 나무.
  
   "에즈의 스승이 나를 데려오라고 시킨 이유… 그건 그가 내 역할을
 잘 알았기 때문이었어. 나는 한 시대의 가장 강력한 아스테리온,  그
 리고 젊은 아스테리온이야. 그리고 2백년 전과 마찬가지로  지금에도
 나는 가장 젊은 고위 아스테리온이야.  그때 뿐 아니고 이번에도  나
 는… 나는… 균열을 막기 위한 의식의 매개가 되어야 해. 그게  내가
 여기까지 오게 된……."
  

댓글

가장 많이 본 글